얇은 백과사전

내 최애 선수 top7

얇은_백과사전 2025. 5. 12. 08: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 최애 선수들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TOP7

하칸 찰하놀루

옛날에 브롤을 하기 전에 저는 엄청 초보였습니다. 거의 모든 경기 다 져서 살짝 현타와서 브롤을 시작했었습니다. 그래도 그때 저를 조금이라도 승리하게 해줬던 찰하놀루입니다. 옛날 일이어서 성능은 기억이 안 나지만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래 처 옆에 보석 박짝이지 않는 토츠였는데, 왜 저렇게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TOP6

필 포든

필 포든은 제 지금 해삐유 계정에서 옛날에 맞췄던 맨시티 팀에서 제일 좋고 비싼 선수였습니다. 솔직히 옛날에는 약발 3이든 스탯 안 좋아도 그냥 썼는데 최근에 유튜브 보고 배워서 복귀하고 안 썼지만 엄청 사기였습니다. 페이스는 느리지만 대충 할 만큼은 해줬습니다.

TOP5

호나우두

별돈은 초보자들이 사기 괜찮은 가격인데다가 슛, 드리블, 몸싸움이 좋고 개인기가 5성인 데다가 양발입니다. 복귀해서 맨시티 팀 다 팔고 처음으로 산 게 별돈입니다. 혹시 지금 매일 지던가 공격수를 바꾸고 싶으면 별돈 추천합니다.

TOP4

루드 굴리트

루드 굴리트는 신제로도 전설적인 선수입니다. 양발, 체력 10, 개인기 5성이기 때문에 완전히 사기입니다. 그리고 피지컬도 215 같지 않게 반 다이크를 이김이다. 그리고 높보이기 때문에 손흥민의 서포터로 사용됩니다.

그림을 보시면 손흥민이 공을 가지고 저 골대 앞에 있는 우리 팁 공격수한테 크로스를 올리려고 하는데 수비수가 막고 있어서 못 올립니다. 근데 그때 딱 뒤에 굴리트가 나타나서 손흥민한테 패스를 받아서 홀란이나 졸라한테 연계해서 골을 넣습니다.

TOP3

쥘레

저번 글에서 좋다고 말한 쥘 렌입니다. 홀란과 같이 몸싸움으로 공을 몸싸움으로 빼앗고 헤딩이 227이 나옵니다. 솔직히 말해서는 토티가 헤딩이 정말 좋습니다. 진짜 꼭 써보세요.

TOP2

졸라

졸라는 제가 지금 투톱으로 쓰고 있는 선수입니다. 졸라는 피지컬만 빼면 진짜 좋은 선수입니다. 감차도 퓽우웅가는 느낌이 아니라 푭수수수웁 느낌이고 피워 슛이 낮고 빠르게 직선으로 갑니다. 5진이라도 써보세요. 특훈 올리면 사기예요.

TOP1

에릭 칸토나

1위는 에릭 칸토나입니다. 저번 글에서 말했드시 팀 바꾸는 거에 눈이 멀어 다 팔았습니다. 옛날에는 120억이였는데 왜 180억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